본문 바로가기
VOYAGE/국내로

[국내여행] 7번국도맛집 임원항맛집 : 미조리횟집

by voyage_HAN 2020. 8. 18.

지난 주말 휴가로 강원도를 갔다 왔다.

강원도를 갈 땐 항상 7번국도를 이용해서 부산->강원도를 간다.

토요일 아침일찍 나섰기 때문에 어디 식당을 갈까~ 하다가 마침 점심 시간쯤에 임원항을 지나게 되어 여기서 먹기로!ㅋㅋㅋㅋㅋ

몇 번 들렸던 곳이지만 밥먹으러는 처음 왔다.

다행히 비가 안왔다.

일기예보에서는 온다고 했지만 뻥쟁이!! 또 틀렸....!!!!!

 

물회 15,000원 (공기밥포함)

매운탕 소 30,000원

 

매운탕 소짜를 주문해도 5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을 만큼 양이 많았다.

먹기 전 사진을 못 찍었..ㅠㅠㅠ

무엇보다 국물이  정말 맛있었다.

 

물회에는 원래 오징어가 들어간다고 했는데, 이 날은 오징어가 없어서 전복과 광어가 들어갔다.

*내가 아는 물회에는 야채가 잔뜩 들어있는 회덮밥 같은 그런 모습인데, 이건 야채는 위에 올라간 무채가 전부였다.

그래서 더 좋았다. 다른 곳은 야채가 더 많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여긴 회밖에 없어서ㅋㅋㅋ

맛있었다 굳굳굳 전복도 오독오독

 

 

주차는 식당 앞에 주차하거나, 길 안쪽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.

주로 겨울에만 지나다녀서 몰랐는데 사람이 엄~~~청 많았다.

 

마스크는 꼭 제발 쓰고 다니길..ㅠㅠㅠ

 

댓글